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동쪽 월정리 맛집: 방긋스낵, 이영자 떡볶이

by Friends86 2021. 9. 13.
반응형

2021년 5월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을 너무 일찍 먹었더니 저녁전에 배가 고플것 같아서 간단하게 먹을 분식집을 찾아보았습니다. 

저는 생맥주를 같이 마시고 싶어서 떡볶이와 생맥주를 파는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인스타와 네이버로 근처 검색을 해보았고, 최근 이영자가 방문해서 유명해진 방긋스낵이라는 즉석 문어떡볶이집을 발견하여 방문해보았습니다. 

월정리라 멀지 않아서 동선에도 맞는 곳이였고, 제가 좋아하는 바다뷰로 문어떡볶이를 먹을 수 있는 곳이라서 좋았습니다. 

생맥주도 주문 가능한 것을 확인하고 출발하였습니다.  

 

뚜벅이여서 버스를 타고 이동하였고 201번을 타고 구좌중앙초등학교에서 내려서 약 10분정도 걸어갔습니다. 

 

 

걸어가면서는 가게가 잘 안보였는데 바로 앞까지 가니 스마일 표시가 되어 있어 방긋스낵에 도착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월정리 해변가에 있었고 해변보다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 완전 바다가 정면으로 보이는 바다뷰 식당이였습니다. 

테이블은 5개정도 있었고, 그 중 바다뷰는 3개 테이블이였습니다.  나머지 테이블은 안쪽이라서 바다가 보이긴 하지만 창가에 앉으면 훨씬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었습니다. 

 

3시정도 방문하였는데 바닷가쪽 테이블은 모두 차 있었습니다. 

하루종일 손님이 계속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창가 아닌 안쪽 테이블에 앉았고, 자리에 앉으면 자리이동은 안된다고 쓰여있었습니다. 

바닷가쪽 테이블에 자리가 비어도 중간에는 옮길 수 없는 것 같아서 그점은 아쉬웠습니다. 

창가에 앉고 싶으면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

저는 그정도는 아니라서 그냥 안쪽에 앉아서 먹었습니다. 

 

방긋스낵 메뉴판

저희는 간단하게 먹고 저녁을 또 먹을 예정이라서 문어즉석떠볶이와 생맥주 2잔을 주문하였습니다.  

2인분부터 주문됩니다. 

한치튀김이 맛있을 거 같긴 한데 한치튀김까지 시키면 너무 많을것 같아서 추가 주문은 못했어요.

즉석떡볶이에도 튀김이 들어있어서 많이 안 드시면 떡볶이만 주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엄청 정성스럽게 플레이팅해서 가져다 주셨습니다. 

셋팅해놓은 음식 사진을 찍고 끓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사진이 잘 안보이게 찍혔는데, 젤 위에 올라가 있는 하얀것이 유부튀김인것 같은데 스마일 모양이에요 

위에서 찍었으면 가운데 스마일 모양이 있어서 잘 나올 것 같은데 생각없이 사진을 찍었네요. 

문어즉석떡볶이 2인분

문어도 엄청 크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쫄면이나 김말이, 만두 딱새우, 계란 등이 들어가있어서 추가로 사리는 안 넣어도 충분합니다. 

떡볶이 먹는 순서가 테이블에 적혀 있어요. 문어를 먼저 짤라서 먹고 다른걸 먹으라고 되어 있습니다. 

문어가 어느정도 익어서 나온 거라 문어 먼저 먹었습니다. 

 

맵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뷰도 좋고 맛도 좋아서 월정리에 가면 한번 먹어볼 만 한거 같아요.

다음번에는 바다뷰로 먹어보고 싶습니다. 

 

방긋스낵

매일 11:00 - 2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