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가볼만한 곳: 성산 광치기해변

by Friends86 2021. 6. 29.
반응형

2021년 5월에 다녀왔습니다. 

 

광치기해변이 다른 해수욕장들과는 다른 뷰를 가지고 있어서 좋은 후기가 많아 다녀왔습니다. 

제주 여행할때는 성산에 숙소를 자주 잡는 편인데 쉽게 가기 편한 위치에 있어서 이번에도 다녀왔습니다.  

 

예전에도 여러번 방문하기도 했고, 지나가면서도 워낙 많이 본 곳이긴 하지만 광치기해변은 물이 빠져나갔을때가 보기 좋다고 하여 물이 빠진 시간을 찾아보고 맞춰서 가보았습니다. 

 

플레이스캠프에 묵고 있어서 슬슬 걸어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플레이스캠프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유채꽃 필때는 그 앞쪽이 다 유채꽃밭이라 같이 구경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광치기해변 스타벅스도 많이 가시는 곳이라 같이 방문하셔도 좋아 보입니다.  

 

주차할 곳은 광치기해변으로 하시면 여러군데 있고요, 자리도 그런대로 많았습니다. 

유채꽃밭 옆으로도 길이 넓어서 길에 주차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주차는 불편하지 않은 것 같아요. 

 

저는 물 빠지는 시간을 검색했습니다. 제가 가는 날은 3시쯤 물이 빠진다고 하여 약 3시쯤 맟춰서 방문했습니다. 

날마다 다르니 찾아보고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www.badatime.com/71.html

 

성산포 물때표, 성산포 바다날씨, 성산포 바다정보 통합검색 - 바다타임

 

www.badatime.com

광치기해변1

광치기해변12
광치기해변13

물이 빠져나간 시간에는 초록색 이끼 덮인 곳들이 보여서 신기한 광경이였습니다.

제가 사진을 예쁘게 못 찍긴 했지만 직접 보면 더 신기했어요.

또 성산일출봉 배경으로 사진 찍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